인기 온라인 casino 브랜드인 MerkurSlotscom 와 MerkurCasinocom 의 운영사인 아이아스 게이밍은 지속 가능한 플레이어 가치를 책임감 있게 추진하기 위해 크루셜 컴플라이언스를 통해 서비스를 확장했습니다.
아이아스 게이밍은 고급 행동 세분화, 예측 모델링, 모든 채널의 마케팅 속성, 분석 및 25개 이상의 고도로 직관적인 KPI 보고서를 통해 단일 고객 뷰를 제공하는 시스템인 게임 플랫폼에 중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CBI)를 통합했습니다.
CBI의 통합은 Eyas에게 두 배로 이루어졌습니다. 첫째, Bede 플랫폼에, 둘째, 선택한 CRM 제공업체인 Adobe Campaign을 보정하고 커스터마이징하기 위한 것입니다. 통합은 초기 18개의 개별 고객 여정으로 진행되며, 제품 포트폴리오가 증가함에 따라 40개의 고객 여정이 추가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예측 모델링은 이탈 방지부터 '저렴성 확인 궤적'에 이르기까지 13가지 주요 영역을 포괄하여 RG 팀이 선수들에게 자금 출처 확인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BI는 크루셜 플레이어 프로텍션과 협력하여 운영자가 여러 시장에서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수익을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단일 시스템을 제공하여 선수 피해를 최소화합니다.
크루셜 컴플라이언스의 COO인 앤디 마스터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아이아스 게이밍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운영자에게 강력한 크루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스템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iGaming 전문가들이 자동화된 행동 프로세스를 통해 플레이어 관리의 특정 목적을 위해 처음부터 구축한 유일한 플랫폼으로, 플레이어를 "재미있는 영역"에 유지하면서 지속 가능한 수익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도구는 또한 숙련된 교육, 데이터 및 분석 팀의 지원을 받아 Eyas가 규모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BI는 운영 및 CRM 팀의 출력과 효율성을 향상시켜 Eyas 팀이 더 적거나 기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지 않고 전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아이아스 게이밍과 오랜 기간 동안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재무 계획 및 분석 부문 아이아스 게이밍 책임자인 조 골드스타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인 성공의 장벽이 존재하지 않도록 CBI의 최고 수준의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크루셜의 팀과 협력하여 내부 팀을 빠르게 확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Adobe를 Bede에 통합하고 구성하는 데 대한 전문가의 지침을 통해 이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크리티컬은 이러한 통합을 감독하여 플레이어의 여정의 모든 측면이 거의 개별적인 개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관리되지만 책임감 있는 도박 커뮤니케이션은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통합됩니다. 우리는 새로운 플레이어를 원하지만, 결정적으로 플레이어가 자신의 수단과 전체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플레이하기만을 원합니다.
"보고서는 완전히 역동적이며 고객 라이프사이클의 모든 요소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무 및 규제 보고 솔루션도 개발했기 때문에 직접 보고를 준비하기보다는 수치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더 길어졌습니다.
"CBI는 단일 고객 관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동일한 데이터에 대한 마케팅, 재무 및 경영진 관점이 아닌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하나의 절대적인 진실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시장과 통화로 진출함에 따라 Currical의 확장 가능한 시스템과 팀을 통해 Eyas는 우리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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